더욱 깨끗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위한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
그린가드
그린가드란?
그린가드는 (주)엔미디어플랫폼이 개발한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입니다.
수년간 PC방 관리프로그램을 개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터넷에 범람하는 각종 유해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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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방 관리프로그램과 호환으로 운영이 용이합니다.
PC방 관리프로그램과의 호환으로
차단기능 적용 및 운영의 용이성 제공 -
사용이 쉽고 간편합니다.
편리하게 구성된 직관적인 유저인터페이스로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 증대 -
다양한 웹브라우저에서 빠른 차단기능을 수행합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급 DB 및 자체 DB 구축으로
주요 웹 브라우저에서 보다 강력한 차단기능 지원 -
지속적인 프로그램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년간 서비스를 제공해온 경험으로 차단 DB, 업데이트,
고객센터 운영등 프로그램 관리 및 서비스 제공

가격안내
PC방과 일반 가정집 어디에서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대수 | 단가 | 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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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발급/갱신발급 | 1~ 10대 | 150,000원 | |
11~30대 | 220,000원 | 30대 초과시 대수 당 10,000원 | |
추가발급 | 1대 | 15,000원 | 추가발급은 대수 당 15,000원 |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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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① 그린가드 서버가 동작 중인지 확인하시고 ② 인증 버튼을 클릭하세요.
[!] 서버IP가 다르다면 수정 후 접속해 주세요. -
STEP 02
인증 창이 나타나고 그린가드 웹 회원인증, 제품키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웹회원 인증
가입한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회원을 인증하세요.
한 번의 인증으로 이후 클라이언트에서 서버 접속 시 자동으로 인증을
수행하므로 재인증 하지 않아도 됩니다.④ 제품키 인증
그린가드 구매한 회원의 아이디, 이름, 제품키를 입력 후 회원을 인증하세요.
자사 관리프로그램(게토#, 게토G)을 사용할 경우에는 제품키 인증 없이
그린가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인증 후 ⑤확인 클릭 시 인증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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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그린가드 서버 재인증 ( 서버 인증방법 내용 참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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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클라이언트 서버IP 설정
다운로드
정상적인 그린가드 사용을 위해 카운터-클라이언트 모두 설치해 주십시오.
설치사양
구분 | 최소사항 | 권장사양 |
---|---|---|
운영체제 | Windows7, Windows8 32bit/64bit | Windows10, Windows11 32bit/64bit |
CPU1 | Intel Pentium 4 2.0G | Intel Pentium 4 3.0G |
CPU2 | AMD Athlon 3200+ | AMD Athlon 4000+ |
메모리 | 4G | 4G |
그래픽카드 | HD 2000이상 | ATI, Geforce, intelHD 모든제품호환 |
하드디스크 | 1.0G | 2.0G |
모니터 해상도 | 세로 해상도 1024이상 (1280 X 1024 혹은 1920 X 1280 이상) |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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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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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안내] 그린가드 v3.0.0.1 업데이트 2020. 05. 26안녕하세요. 그린가드입니다.
5월 26일(화) 그린가드 v3.0.0.1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 업데이트 내용
- ‘콜 오브 듀티:모던 워페어’게임 패치가 보안툴 설정과 충돌하는 취약점 해결
- 그린가드 안정화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방법
- v3.0.0.1 설치 [바로가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7 [안내] 그린가드 v3.0.0.0 업데이트 필수 이용 안내 2020. 05. 25안녕하세요. 그린가드입니다.
최근 음란물 및 사행성게임물 차단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거나 구버전 이용으로,
게임물관리위원회 단속에 의한 PC방 피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난 2월 26일 그린가드 v3.0.0.0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버전을 제공하므로,
매장의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린가드 v3.0.0.0 다운로드 방법 [바로가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6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2020. 05. 19안녕하세요. 그린가드입니다.
그린가드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2020년 5월 19일자로 변경됩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 일자
- 2020년 05월 19일(화)
■ 개정 사유
- 본인인증 서비스 개선으로 인한 개인정보 수집 항목, 위탁 업체 추가
■ 개정 내용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5 [안내] 03/07(토) 스마트로 점검에 따른 일시적 신용카드 결제불가 2020. 03. 03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3월 7일 스마트로 점검으로 아래의 시간동안 신용카드 결제가 불가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 점검 일시
- 2020년 03월 07일(토) 오전 2시 30분 ~ 오전 4시 30분 (약 2시간)
■ 점검 내용
- 스마트로 DB 서버 교체작업
■ 점검 영향
- 점검시간 내 그린가드 구매(결제) 불가
감사합니다. -
14 [안내] 02/26(수) 그린가드 v3.0.0.0 업데이트 2020. 02. 26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그린가드 v3.0.0.0 업데이트 및 2020년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 재선정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일시
- 2020. 02. 26(수) 오전 10시 이후
■ 업데이트 내용
- Window10 공식 지원 및 Edge 차단기능 추가
-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프로그램 차단 강화
- v2.0.0.0 일부 오류 개선
■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
- 매뉴얼 다운로드 [바로가기]
■ 2020년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 고시
감사합니다. -
13 [안내] 08/27(화) 그린가드 홈페이지 개편 2019. 08. 27
안녕하세요. 그린가드입니다.
08월 27일(화) 그린가드 홈페이지 개편 안내 드립니다.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구성 및 디자인 개선과 더불어 신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래 상세 내용 안내 드리오니 매장 운영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 개편 일시
- 2019년 08월 27일(화) 오전 10시
■ 개편 내용
- 그린가드 도메인 변경 (green.multiclick.co.kr > green.geto.co.kr)
- 구매내역 내 라이선스 정보 조회 기능 추가 (발급 수, 유효기간, 사용내역 등)
- 온라인 환불요청 기능 추가
-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 기능 추가
[!] 구매 절차는 변동사항 없이 유지됩니다.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644-5910)를 이용해 주시면 전문 상담사를 통해 신속히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 [안내] 06/25(월) 카드 결제 기능 추가 및 변경 사항 2018. 06. 25안녕하세요. 그린가드입니다.
 
카드 결제 기능, 상담신청 등 일부 기능 추가 및 개선되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 06/25(월) 홈페이지 신규 기능 추가 안내
 1. 신용카드 결제
   - 신용카드로 그린가드 라이선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구매내역"에서 구매 내역 확인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회원탈퇴, ID/PW찾기 페이지 추가
   - ID/PW 찾기 서비스가 개선되었습니다.
3. 상담신청 페이지 추가
  - 상담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로그인 후 이용 가능) 
감사합니다.  
  -
11 [안내] 그린가드 클라이언트 “매개변수 오류” 관련 2018. 06. 18
안녕하세요. 그린가드입니다.
 
그린가드 이용매장에서 클라이언트 재부팅 시 "매개변수가 틀립니다." 에러 메시지가 나올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 부탁 드립니다.
 
■ 조치 방법: 그린가드 서버 및 클라이언트 삭제 후 재설치
■ 기타 : 그린가드 사용방법 [바로가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0 [공지] (수정) 그린가드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안내 공지 2018. 06. 14
안녕하세요. 
 
그린가드개인정보 처리방침이 2018년 06월 25일(목)자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변경 목적
- 항목 축소 및 통합
- 개인정보 수집 목적 및 항목 변경
- 용어 표준화
- 보유 및 이용기간 삭제(이벤트 및 마케팅을 위해 수집한 정보)
- 처리위탁 업체 변경
- 웹로그분석도구(GA) 항목 삭제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정보 변경
- 오타 수정
■ 상세 변경 사항개정 전 개정 후 ○ (주)엔미디어플랫폼(이하 '회사')는 원활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계 법령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등을 준수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공하는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함)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계 법령 및 지침의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회사는 변경 이유 및 내용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그 범위를 초과하거나 변경 시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주)엔미디어플랫폼(이하 '회사')는 원활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계 법령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등을 준수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공하는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라 함)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가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관계 법령 및 지침의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회사는 변경 이유 및 내용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그 범위를 초과하거나 변경 시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1. 개인정보의 수집 1. 개인정보의 수집 회사는 홈페이지, 서면 또는 유선, 팩스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서면, 유선, 팩스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인터넷 회원제 서비스 1) 인터넷 회원제 서비스 ①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이용자 식별,중복가입 여부 확인① 이용자 식별, 회원 서비스 이용 - (필수)이름, ID,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매장상호,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매장주소- (필수)이름, ID, 비밀번호 - (선택)체인점명, 관리프로그램명, 매장IP, Mac-Address② 고지사항 안내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② 공지사항 전달, 문의 대응 - (필수 )이메일주소- (필수)휴대폰번호 - (선택)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2) 본인 여부 확인①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본인인증 및 확인- (필수)이름,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정보, 이동통신사정보, 휴대폰번호, 연계정보, 중복가입정보3) 고객상담① 이용자 식별과 증빙자료 확인- (필수)이름, 매장 상호, 매장 주소, 휴대폰번호- (선택)ID, 전화번호4) 유료결제 서비스2) 결제 서비스 ① 구매 및 결제 라이센스 키 발송 - (필수)은행명, 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결제비밀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필수)휴대폰번호 5) 이벤트 및 서비스 마케팅① 새로운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의 안내- (선택)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② 물품구매, 청구서- (필수)이름, 매장 상호, 전화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현금영수증 제출용 휴대폰번호③ 이벤트 당첨자의 제세공과금 부과- (필수)주민등록번호, 신분증 사본④ 이벤트 중복 참여 확인 및 맞춤형 광고 제공- (선택)서비스 이용 기록, 쿠키(cookie)6)서비스 이용에 따른 자동 수집 및 생성 정보3) 서비스 이용에 따른 자동 수집 및 생성 정보 - 기기 정보, 이동통신사정보, IP, 접속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다운로드 기록, 대금결제 기록, 쿠키(cookie)IP, 접속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다운로드 기록, 쿠키(cookie) 2. 고유식별정보의 처리1) 고유식별정보란 개인정보보호법 및 동 시행령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정보"로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외국인등록번호를 말합니다.2) 회사는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고유식별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① 현물 경품 당첨자의 제세공과금 처리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보존 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보존 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① 인터넷 회원제 서비스 , 본인여부 확인을위해 수집한 정보① 인터넷 회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한 정보 - 보존 근거 및 기간 : 회원 탈퇴 시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으로 30일 보관 - 보존 근거 및 기간 : 회원 탈퇴 시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으로 30일 보관 ② 이벤트 및 서비스 마케팅을 위해 수집한 정보- 보존 근거 및 기간 : 이벤트 진행 관련 안내 및 당첨자 선정을 위한 목적 달성 후 최대 3개월 보관 (이벤트 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개별 이벤트 페이지에 기재된 기간을 우선합니다.)2)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아래 "보존근거"에 따라 "보존 기간"동안 보관합니다. 2)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아래 "보존근거"에 따라 "보존 기간"동안 보관합니다.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항목 및 기간 - 보존 항목 및 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항목 및 기간 : 로그인에 관한 기록, 3개월 - 보존 항목 및 기간 : 로그인에 관한 기록, 3개월 4.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3.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1) 파기절차 회사는 이용자가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회원탈퇴를 신청하는 경우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으로 30일간 개인정보를 보관 한 후,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회원탈퇴를 신청하는 경우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으로 30일간 개인정보를 보관 한 후, 재생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2) 파기방법 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①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②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②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5.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4.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①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②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5.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① 위탁 대상 : KG모빌리언스, 한국모바일인증위탁 대상: 한국스마트로 - 위탁 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위탁목적: 결제 서비스, 문의 대응 ② 위탁 대상 : 모바일타운- 위탁 목적 : 이벤트 및 홍보, 온라인 경품, 인증 SMS 발송③ 위탁 대상 : 한국스마트결제, 효성에프엠에스, 엘지씨엔에스- 위탁 목적 : 유료서비스 이용에 따른 결제처리 및 요금정산④ 위탁 대상 : KDM- 위탁 목적 : 홍보물 발송 및 발송 확인 업무 대행7. 이용자 권리와 그 행사 방법6.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에 관한 사항① 이용자는 회사의 홈페이지 내 '정보관리>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그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한 후 법령에 다르게 규정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원탈퇴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축적한 관련 정보가 함께 파기될 수 있습니다.  ①이용자는 회사의 홈페이지 내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그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한 후 법령에 다르게 규정하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원탈퇴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경우에는 해당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 축적한 관련 정보가 함께 파기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의 홈페이지 내 '정보관리' 페이지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그 경우 회사는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이용자는 회사의 홈페이지 내 &rsquo내정보>회원정보수정&rsquo 페이지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그 경우 회사는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진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하며 이 경우 회사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이용자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요구를 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진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확인하며 이 경우 회사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 또는 정정요구를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④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 또는 정정요구를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8.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lsquo쿠키(Cookie, 접속정보파일)&rsquo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 또는 앱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써 이용자의 컴퓨터 또는 디바이스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쿠키 운용 시 개인 식별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이용자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lsquo쿠키(Cookie, 접속정보파일)&rsquo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 또는 앱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써 이용자의 컴퓨터 또는 디바이스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쿠키 운용 시 개인 식별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정의수준]을 선택하거나, 모바일 기기 설정 또는 옵션에서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lsquo쿠키&rsquo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정의수준]을 선택하거나, 모바일 기기 설정 또는 옵션에서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Google Analytics를 활용하여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 분석합니다. Google Analytics은 이용자의 사이트 활용 방식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웹로그 분석 도구입니다. 개별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식별하지 않고 익명의 사용자 정보를 활용하여 웹사이트 사용 통계를 보고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9.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대책> <기술적 대책> ① 회사는 이용자의 비밀번호, 고유식별정보 외에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 등을 추가로 암호화 하여 보관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은 본인의 요청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①회사는 이용자의 비밀번호 외에 휴대폰 번호 등을 추가로 암호화 하여 보관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은 본인의 요청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암호화 통신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②회사는 암호화 통신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③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여 개인정보를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④회사는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여 개인정보를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⑤ 회사는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 권한관리, 취약점 점검 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이 강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⑤회사는 시스템에 대한 접근통제, 권한관리, 취약점 점검 등의 조치를 통해 보안성이 강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대책>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이벤트, 고객지원, 서비스 운영, 배송 업무를 수행하는 자(위탁, 협력 업체의 직원 포함)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이벤트, 고객지원, 게임운영, 배송 업무를 수행하는 자(위탁, 협력 업체의 직원 포함)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 처리가 불가피한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 처리가 불가피한 자 ②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와 수탁사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②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와 수탁사를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에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내부 규정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③회사는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부서에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내부 규정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가 개인정보처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가 개인정보처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본인의 부주의나 회사가 관리하지 않는 영역에서의 사고 등 회사의 귀책에 기인하지 않은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9.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이름      이경엽             전화      1644-5910 이름:      이경엽     전화:      1644-5910 소속      개발본부    메일      nmp-privacy@nmp-corp.com 소속:      개발본부    메일:      nmp-privacy@nmp-corp.com 직위      본부장 직위:      본부장 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www.ecmc.or.kr / 1661-5714)  -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www.ecmc.or.kr / 1661-5714)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개인정보 침해신고 센터(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개인정보 침해신고 센터(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없이 182)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11. 링크사이트회사는 홈페이지에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링크되어 있는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로 옮겨갈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12.기타10. 기타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에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시행일로부터 최소 30일 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에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시행일로부터 최소 30일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정일 : 2016년 02월 03일 개정일: 2018년 06월 18일 시행일 : 2017년 03월 05일 시행일: 2018년 06월 25일
■ 적용 일시- 2018년 06월 25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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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2018년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 재선정 공지 2018. 02. 21안녕하세요.멀티클릭입니다.
그린가드 프로그램이  PC방 의무설치 소프트웨어인 음란물 및 사행성 게임물 차단 프로그램에
2018년에도 선정 되었습니다.
다음 사항이 개선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카운터(서버) 버전 개선
-웹인증, 제품키 등록 프로세스 개선 ( *제품 설치 후 꼭 웹회원 인증필요)
이 번 고시에서는 차단 프로그램의 버전까지 함께 고시되었기 때문에 
이전 버전을 이용 중인 사용자께서는 반드시 기존의 그린가드를 삭제 후 2018.2.0.0.0 버전을 다운받아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운터에는 꼭 카운터 버전을 설치 하고 그린가드 이용 시 웹회원가입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해주세요.
(서버에서 인증 정보 설정 시 클라이언트에서는 서버 IP설정만 하면 됩니다. )
(http://green.multiclick.co.kr/sub/member/agree.html)
※ 그린가드 사용방법 (그린가드매뉴얼다운로드)
*노하드 또는 복구프로그램 사용자는 파일 변경이 가능한 드라이브에 설치해주세요.
 재부팅 시 파일이 복구되는 드라이브[OS 드라이브(C:)]에 설치 시 최신차단DB가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 D:\GreenGuard , D:\Program Files\GreenGuard
1. 노하드 사용 매장이며 패치 서버가 별도로 있는 매장은 패치서버와 손님 PC에 각각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1) 패치서버 설치
    - 설치 경로 : D드라이브
    - 사유 : 차단 DB 최근 상태 유지
 2) 손님 PC 설치
    - 관리자 모드로 설정
    - 설치경로 : D드라이브
    - 사유 : 시스템 파일 설치
2. 노하드 사용 매장이며 패치 서버가 없는 경우  주/부서버, 손님PC 에 각각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1) 주/부서버 설치
    - 설치 경로 : D드라이브
    - 사유 : 차단 DB 최근 상태 유지
 2) 손님 PC 설치
    - 관리자 모드로 설정
    - 설치경로 : D드라이브
    - 사유 : 시스템 파일 설치
3. 복구 프로그램 사용매장에서는 손님PC 에 각각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1) 손님 PC 설치
    - 설치경로 : D드라이브
    - 사유 : 차단 DB 최근 상태 유지
감사합니다.